우리끼리만 타는 카플랫 차량구독서비스 ‘우리끼리카‘ 출시

  • ‘우리끼리카’란?
    회사 동료(최대 5인)끼리 이용료 나눠내는 월 구독 차량공유 서비스
  • 출시 기념 1개월 무료 구독권 행사 진행 중

(2022년 7월 18일) 휴맥스모빌리티의 친환경 기업 차량공유 서비스인 카플랫이 커뮤니티 내 친한 지인끼리 손쉽게 차량을 공유할 수 있는 ‘우리끼리카‘를 선보이고 출시기념 무료구독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.

‘우리끼리카’란 회사 동료, 아파트 입주민 등 최대 5인까지 커뮤니티를 형성해 이용료를 나눠내며 차량을 공유할 수 있는 월 구독형 카셰어링 서비스이다.

1개월 단위로 구독과 해지가 가능하며, 앱을 통해 월 대여료를 간편하게 나눠낼 수 있다. 구독 고객은 저렴한 가격에 주차(하이파킹)와 방문세차(월 4회)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어 수월하게 차량관리가 가능하다.

특히 장기 구독 고객은 3개월 이상 구독 시 매달 5%, 6개월 이상 구독 시 매달 10% 할인 혜택을 받는다.

카플랫은 본격적인 ‘우리끼리카‘ 출시일인 7/29일 이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. 사연을 접수한 고객 5명에게 ‘우리끼리카’ 1개월 무료 구독권을, 10명에게 구독료 50%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선 예약을 진행한 모든 가입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.

카플랫 관계자는 “7월29일 대대적인 앱 리뉴얼과 함께 우리끼리카 상품을 출시했다”며 “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기업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고객의 이동을 돕는 모빌리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”고 설명했다.

Scroll to Top